기적의 검 쿠폰 입력, 간단 방법 (모바일/PC)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바일 게임 기적의 검 쿠폰입력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적의 검은 중국의 4399라는 회사에서 만들어진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게임의 게임명은 '영항수호'(永恒守护)라고 합니다. 이 말은 중국어로 영원히 지켜지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영항수호는 한국으로 서비스를 결정하면서, '기적의 검'으로 이름이 바뀌게 됩니다. 게임은 시장을 확장하여, 일본까지 진출했는데요,바로 이름을 '마검전설'(魔剣伝説)로 변경하게 됩니다. 중국과 한국, 일본 모두 굉장히 웅장한 느낌을 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적의 검 쿠폰입력

사실 기적의 검은 호불호가 갈리지만, 방치형 게임을 좋아하시고, 복잡한 것을 싫어하신다면 취향에 맞으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때문에 언제나 구글 플레이 차트에서도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규유저를 위한 이벤트부터 다양한 이벤트들을 자주 진행하기 때문에, 쿠폰을 얻게되는 경우도 생깁니다. 아무래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의 경우, 쿠폰을 입력하는 부분을 햇갈리시게 되는데요,때문에 이번 포스팅에서 별도로 정리해보게 되었습니다.

 

기적의 검 쿠폰 입력 (모바일)

기적의 검 쿠폰 입력 방법

기적의 검 쿠폰입력을 모바일에서 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게임을 진행하셔서, 튜토리얼 퀘스트, 즉 초반 퀘스트를 안내에 따라 진행하시다보면 위 그림과 같이 좌측 상단에 다양한 메뉴들이 활성화됩니다. 그 중에서 '혜택'에 해당하는 메뉴가 생깁니다.

 

이 '혜택'에서는 레벨업에 따른 보상부터, 출석 선물까지 다양한 것들을 지급받을 때 사용합니다. 그 중에서 '선물교환'이라는 메뉴로 접속하신 후에, 쿠폰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기적의 검 쿠폰 입력 (PC 데스크톱)

기적의 검의 경우, 모바일 게임이기 때문에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쿠폰입력을 하기 힘듭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PC를 통해 플레이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시기 때문에 따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에뮬레이터를 깔고, 해당 에뮬레이터 내에 기적의 검을 설치하시면 쿠폰입력 뿐만 아니라 게임플레이 또한 모바일과 동일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오히려 화면이 넓기 때문에 더욱 편하게 즐기시기도 합니다.

 

우선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구동하기 위한, 에뮬레이터를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이러한 모바일 게임 에뮬레이터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기적의 검을 원활하게 구동할 수 있는 에뮬레이터 '블루스택'

그 중에서는 기적의 검을 홍보해주기도 했던 '블루스택'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블루스택은 녹스플레이어 등과 함께 모바일 앱 PC에뮬레이터 중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블루스택 설치방법

1. 아래링크로 접속해서 블루스택 설치파일을 다운받습니다.

 

BlueStacks – PC 및 Mac 용 가장 빠른 Android 에뮬레이터 | 100 % 안전하게 무료로 이용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안전한 Windows 및 Mac 용 Android 에뮬레이터 BlueStacks로 가장 빠른 게임 성능을 무료로 이용하세요. 5억 명 이상의 게이머가 이미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www.bluestacks.com

블루스택 다운로드 버튼 클릭

접속하면 위 사진과 같은 화면이 뜨게됩니다. 여기서 블루스택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2. 설치파일 실행해서 블루스택 설치하기

블루스택 설치하기

블루스택은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진행되기 때문에 별도로 조작이 필요치 않습니다.

하지만 위와 같은 안내메세지가 발생하면, [계속 진행하기]를 클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3. 블루스택 내에 기적의 검 설치하기

블루스택으로 기적의 검 설치하기

블루스택을 설치하셨다면, 우측 상단에 검색창이 있습니다. 이곳에 기적의 검을 검색합니다.

 

기적의 검이 바로 검색된다

그러면 곧바로 검색결과에 기적의 검이 나옵니다. 마우스로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아줍니다. 중간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로그인이 필요하니, 기존에 사용하시던 구글 플레이스토어 아이디로 로그인하셔도 되겠습니다. 

 

4. 기적의 검 설치완료 후 실행해서 모바일과 동일하게 쿠폰입력하기

이후부터는 위에서 안내드린 모바일 환경에서의 쿠폰 입력 방법과 동일하게 쿠폰을 입력하고 플레이하시면 되겠습니다. 쿠폰입력뿐만 아니라 정상적으로 모든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적의 검 쿠폰 입력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기적의 검은 호불호가 갈리는 게임이지만, 평소에 시간이 없는 직장인으로서는 최고의 방치형 RPG가 아닐까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