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게임 신작 순위

이번 포스팅에서는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2021년 5월 닌텐도 스위치 신작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가 궁금하신 분들의 경우,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그러면 2021년 5월 닌텐도 스위치 신작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신작 순위 (21년 5월)

2021년 5월 출시 신작들

미토피아 (5월 21일 출시)

2021년 5월 출시 신작 미토피아

미토피아는 미토피아라는 곳에 대마왕이 나타나서 사람들의 얼굴을 빼앗아간다는 배경으로, 주인공은 세계를 구하기 위해 동료를 모으고 마왕을 무찌르러 가는 RPG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재미있게 만드는 것은 주인공을 포함하여, 모든 NPC들의 얼굴과 이름을 직접 지어준다는 점입니다. 때문에 다양하고 기괴한 게임 캐릭터들이 게임 내를 활보하게 됩니다.

 

또한 모은 동료들을 이용하여 마왕과의 전투를 벌이고, 동료들과의 여러가지 상호작용을 할 수 있습니다.

 

 

미토피아:나만의 RPG 미토피아 | Nintendo Switch | 닌텐도

2021년 5월 21일(금) 발매, Nintendo Switch『미토피아』의 「나만의 RPG 미토피아」페이지입니다.

www.nintendo.co.kr

 

녹아웃 시티 (5월 21일 출시)

2021년 5월 출시 신작 녹아웃시티

녹아웃시티는 멀티 플레이 피구 스포츠 게임으로 여러 명의 플레이어가 다양한 맵에서 화려한 피구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실 말만 피구 스포츠게임이지 완전히 새로운 게임이나 다름없습니다.

 

스포츠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강추드리고 싶습니다.

라이덴 4 (5월 21일 출시)

2021년 5월 출시 신작 라이덴4 미카도 리믹스

라이덴이 돌아옵니다. 스위치 버전으로 출시되는 라이덴 4 미카도 리믹스는 게이센 미카도의 BGM리믹스를 추가되어 완전히 새로운 라이덴이 되었습니다. 참고로 오리지널 버전 BGM과 리믹스 버전 BGM을 자유롭게 전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위치의 기기적 특징에 맞추어서 세로 놓기 모드도 지원합니다. 새롭게 녹음된 리믹스 BGM은 총 16곡입니다. 스테이지곡과 보스곡등이 새롭게 리믹스되었습니다.

 

라이덴의 추억을 기억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타이틀입니다.

 

대항해시대 4 (5월 20일 발매)

5월 신작인 대항해시대4 with 파워업키트 HD

대항해시대가 돌아옵니다. 2020년에 유튜브로 방송되었던 TGS2020에서 대항해시대4가 HD버전으로 스위치 발매하는 것이 공개되었습니다. 당시에도 굉장히 뜨거운 반응이었습니다.

 

이번 작품은 대항해시대4 PK의 HD버전으로 닌텐도 스위치로 완벽하게 이식되었습니다. 과거의 모든 시스템과 더불어서 스위치로 이식되며, 스위치에 맞게 최적화가 되었습니다.

 

전체 한글화가 완벽하게 적용되었으니, 대항해시대를 즐기셨던 분들은 꼭 즐겨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아키바스트립 : Hellbound & Debriefed (5월 20일 발매)

5월 신작 아키바스트립 : Hellbound & Debriefed

아키바스트립의 이식버전이 5월에 스위치로 발매됩니다.

 

이번에 스위치로 출시되는 아키바스트립의 경우, 과거 PSP로 발매되었던 아키바스트립:PLUS를 스위치에 맞도록 리마스터하고, 최적화한 버전입니다.

 

당시에 꽤나 인기를 끌었던 타이틀로, 이번 스위치로 이식되며 그래픽과 시스템 최적화가 진행되었습니다. 해당 게임은 본격 배틀 액션 게임으로, 카게야시라는 흡혈귀와 인간의 전쟁을 그린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타 신작들

방랑자 프랑켄슈타인 (5월 20일 발매)

방랑자 프랑켄슈타인 (5월 20일 발매)

18챕터로 구성되어 있는 스토리 중심 게임입니다. 스토리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https://store.nintendo.co.kr/70010000036884

 

The Wanderer: Frankenstein’s Creature(방랑자 프랑켄슈타인의 창조물)

 

store.nintendo.co.kr

룬 팩토리5 (5월 20일 발매)

룬 팩토리5 (5월 20일 발매)

룬 팩토리4의 속편인 룬팩토리5가 21년 봄에 발매 예정입니다.

 

https://asia.sega.com/rf5/kr/

 

『룬 팩토리 5』| Nintendo Switch

『룬 팩토리 5』2021년 봄 발매

asia.sega.com

서브노티카:빌로우제로 (5월 14일 발매)

서브노티카:빌로우제로 (5월 14일 발매)

외계행성의 넓은 바다에서, 탐험을 하는 해저 어드벤쳐게임 서브노티카:빌로우제로가 발매됩니다. 해당 게임은 해양 오픈월드게임으로 다양한 것들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오픈월드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패미컴 디텍티브클럽 (5월14일 발매)

고전 추리게임인 패미컴 디텍티브클럽이 리메이크되어서 스위치로 돌아옵니다. 

 

추리 장르의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ozLwb-YlPcA 

 

추천하고 싶은 또 다른 게임정보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 신작 소식 (21년 5월)

2021년 5월 기준으로, 닌텐도 스위치 게임 순위와 닌텐도 스위치 신작 소식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번 달 역시 기존에 인기가 많았던 타이틀들이 순위권을 차지했고, 새로운 신작들이 몇몇 얼굴

presentlife.tistory.com

 

넷마블 제2의나라 출시일 사전등록, 지브리 스튜디오 협력?

넷마블에서 출시예정인 게임, 제2의나라는 현재 2021년 모바일 게임 중 기대작으로 손꼽히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현재 블레이드앤소울2와 오딘과 함께 3대 기대작으로 유저들에게 큰 기

presentlife.tistory.com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무료 체험 이용권 배포중! (5월16일 일요일까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을 이용해서, 닌텐도를 통해 온라인 플레이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닌텐도 스위치로 온라인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서비스에

present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