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2 레저렉션에서 스킬이나 능력치를 초기화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퀘스트를 수행하고 보상으로 스킬 및 능력치 초기화 기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혹은 아이템을 통해 스킬 및 능력치를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퀘스트 보상으로 스킬 및 능력치 초기화
1막 악의 소굴 퀘스트를 모두 완료하면, 보상으로 초기화권한을 받게 됩니다. 퀘스트를 완료한 이후, NPC 아카라에게 말을 걸면, '능력치/기술 포인트 초기화'라는 선택지가 생긴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초기화 기회는 각 난이도마다 1번씩 주어집니다. 결론적으로 총 3회까지 1막 퀘스트 완료를 통해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2. 아이템을 활용한 스킬 및 능력치 초기화
면죄의 징표라는 아이템을 통해 스킬과 능력치 초기화가 가능합니다. 이 면죄의 징표라는 아이템은 호라드릭 큐브에서 조합이 가능합니다. 재료는 각 액트의 보스에게서 획득할 수 있는 '정수'입니다. 때문에 퀘스트를 통해 초기화하는 방법보다 시간과 노력이 많이 필요합니다. 면죄의 징표 제작을 위해 사냥해야 하는 정수의 종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 뒤틀린 고통의 정수 : 액트1의 안다리엘 혹은 액트2의 두리엘에게 획득가능
- 차오른 증오의 정수 : 액트3의 메피스토에게 획득가능
- 불타는 공포의 정수 : 액트4의 디아블로에게 획득가능
- 곪은 파괴의 정수 : 액트5의 바알에게 획득가능
각 보스들의 정수 드랍률은 낮기 때문에, 꽤 오랜 시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종종 2개씩 정수를 드랍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유저와 거래를 통해 면죄의 징표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획득이 아주 어렵진 않습니다. 사용 시 '정말 사용하시겠습니까?'등의 재확인 문구가 없기 때문에 사용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관련 글 : PC 피씨 오픈월드 게임 추천 TOP5 (신작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