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필드 2042, 1000원으로 10시간 체험해보기 (Xbox game pass)

배틀필드 2042를 1000원으로 10시간 먼저 체험해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법은 Xbox Game Pass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체험을 통해, 가격이 비싼 배틀필드 2042를 미리 플레이 해보고 구매할 가치가 있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만약 구매하고자 결정한다면, Xbox Game Pass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할인혜택으로 정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매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그럼 구체적인 방법을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Xbox Game Pass란?

아마 Xbox Game Pass에 대해서 생소하신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Xbox Game Pass 월간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해당 패스에 포함된 게임들을 자유롭게 다운로드하거나 플레이가 가능한 월간 게임 이용권입니다.

 

Xbox Game Pass는 엑스박스 시리즈 뿐만 아니라 PC에서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게다가 마이크로소프트 Xbox Game Pass에 입점한 수많은 게임들을 저렴하게 플레이해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정상가는 월 7900원인데요, 여기에 포함되어 있는 게임들만 하더라도, 최신작인 포르자 호라이즌 5나 FM2022, 백4블러드 등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가성비가 아주 뛰어납니다.

게임패스
게임패스

 

Xbox Game Pass는 얼마 전부터 EA와의 협약을 통해 EA play의 모든 혜택을 포함하게 되었고, EA오리진의 게임들도 지원하기 시작했습니다. EA play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의 Xbox Game Pass처럼 월간 구독 상품입니다.

 

바로 이 EA play를 구독하면, 신작 게임들을 10시간 씩 체험해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말인 즉슨, Xbox Game Pass를 구독하면, EA play를 구독하는 것과 마찬가지이고, 이를 통해 배틀필드 2042를 체험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그런데 마이크로소프트에서 Xbox Game Pass를 신규 구독하는 사람에 한하여, 1000원에 3개월권을 판매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체험이 가능해졌습니다. (이벤트는 예고없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Xbox Game Pass 구매를 통한 배틀필드 2042 체험 방법

그러면 구체적인 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우선 마이크로소프트 Xbox Game Pass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Xbox Game Pass PC용 | Xbox

Windows PC에서 Xbox Game Pass 게임에 액세스하세요.

제휴 마케팅 포함으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를 통해 접속하신다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실텐데요, 먼저 구매를 위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통해 로그인합니다. 계정이 없다면 무료로 만드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회원가입

 

로그인이 완료되었다면, 기존 화면으로 돌아온 후 '1000원에 가입'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우측과 같이 PC 1개월이라는 글자와 함께 Xbox Game Pass 1개월권에 대한 설명과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참가'를 클릭해줍니다.

(이벤트는 예고없이 종료될 수 있다고 합니다. 7900원인 경우에도, 원래가격을 생각하면 합리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가격이고, 게임 구매 시 10%할인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메리트가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스탠다드 구매 가정시, 10%에 해당하는 66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게임패스가입
게임패스가입

 

그러면 아래와 같이, PC 1개월 + 보너스 타임 2개월까지 총 3개월을 1000원에 구매하겠냐는 확인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에서 결제방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저는 가장 간편해보이는 카카오페이를 통해 결제를 완료했습니다. 각자 편하신 방법으로 결제를 완료하시면 되겠습니다. 1000원밖에 안되므로 휴대폰이나 VISA 혹은 마스터카드 사용도 가능합니다.

결제
결제

 

결제를 모두 완료하셨다면, 이제 게임을 다운받을 차례입니다. 이를 위해 Xbox Game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앱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해줍니다. 설치를 완료한 후, Xbox Game 프로그램을 실행해줍니다. 로그인을 해주면 우측 하단의 사진과 같이 메인화면으로 오게 됩니다.

앱다운
앱다운

 

메인화면에서 아래로 쭉~ 스크롤을 내려줍니다. 그러면 중간에 EA Play라고 별도 구분되어있는 섹션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게임 보기'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EA Play 섹션으로 오게 되는데요, 여기에서 배틀필드 2042배너를 클릭합니다. (저는 이미 설치를 완료해서 설치됨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아직 설치를 안하신 분들은 해당 표시가 없습니다.)

EA찾기
EA찾기

 

그러면 아래와 같이 게임 설치화면으로 이동하는데요, 여기에서 '설치하기'를 눌러서 설치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이미 설치가 완료되어 설치표시가 별도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설치를 누르시면, 왼쪽 바에 시계 모양과 함께 게임 설치 현황이 표시되게 됩니다. 저의 경우, 10mb/s정도의 속도로 다운받아 1시간 반 남짓을 소요하여 다운 및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치완료
설치완료

추천 글 : 배틀필드 2042 프레임 상승/안정화 세팅 방법 4가지 (약 2배 상승) 1편

 

배틀필드 2042, 에디션 별 차이점

현재 배틀필드 2042는 3가지 에디션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각각 스탠다드 에디션, 골드 에디션, 얼티메이트 에디션입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가장 기본인 '스탠다드 에디션'이 6만 6천원입니다. 골드 에디션이 9만 9천원, 얼티메이트 에디션이 12만원입니다. 골드 에디션과 얼티메이트 에디션의 차이는 '미드나잇 얼티메이트 번들'이라는 스킨팩 지급 여부입니다.

 

구성품을 감안하지 않더라도, 배틀필드 2042는 웬만한 게임 2편 가격이기 때문에 쉽게 구매하기는 부담스러운 게 사실입니다. 때문에 위에서 알려드린 Xbox game pass를 활용해서 플레이해보신 후에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에디션별차이
에디션별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