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할인 비교사이트 - 게이머를 위한 사이트 TOP 5

할인정보부터 공략까지 - 게이머에게 유용한 웹사이트 TOP 5

 

이번 기회에는 평소에 너무 잘 사용하던 게임 할인 구매 사이트 5곳을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스팀,오리진 등 여러 플랫폼부터 시작해서, 험블번들이나 다이렉트게임즈처럼 공식 판매처들이 많아지면서, 게이머들은 할인 정보를 찾아 이리저리 떠돌아야 합니다.

 

게임 커뮤니티 또한 이곳저곳으로 나뉘어 있어 찾아보기 힘든데요, 이번 글에서는 할인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사이트들 위주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이머 유용한 사이트 top5

 

 

1. Deals - IsThereAnyDeal

Is there any deal

웹 사이트 이름 : IsThereAnyDeal

사이트 종류 : 할인정보, 역대최저가조회

언어 : 영어/러시아어

 

첫 번째로 소개할 사이트는 IsThereAnyDeal입니다.

 

이 사이트는 특별할인이나 번들할인을 공지해주어서, 할인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국내 커뮤니티에서는 주로 국내 판매처나 스팀, 오리진과 같은 대형 사이트의 할인 정보만 올라오곤 하는데요, 여기는 외국의 영세한 번들사이트들도 할인 뉴스가 자주 올라옵니다.

 

최저가 검색기능 존재

 

[최저가 검색 기능]

 

사이트의 최대장점은 지금 사고싶은 게임이 어디서 제일 싸게 살 수 있는지 알려주는 기능입니다.

위 사진에서 빨간 박스가 쳐진 검색창에 원하는 게임을 검색하면 됩니다.

원하는 게임을 검색한 뒤에,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사진처럼 가격이 표시됩니다.

 

쉽게 가격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처럼 게임 이름과 각 판매사이트별 가격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아래로 차례대로 가격이 저렴한 순서로 정렬되어 있습니다.

이중에서 가장 최저가인 사이트를 골라서 구매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초록색은 역대최저가라는 뜻입니다.

 

IsThereAnyDeal은 지금 당장 게임을 구매하고 싶을 때, 최대한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Deals

There are no games that match your filter or search query.

isthereanydeal.com

 

 

2. DL Compare

DL compare

웹 사이트 이름 : DL Compare

사이트 종류 : 할인정보, (리셀러포함) 최저가조회

언어 : 영어

 

DL Compare 또한 가격비교가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IsThereAnyDeal과의 차이점은, DL Compare는 수많은 리셀러 사이트들도 포함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리셀러란?

  • 게임 키들을 판매하는 개인판매자와, 개인 구매자를 이어주는 플랫폼입니다. 이러한 사이트들에서 구매가능한 키들은 우선 가격이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종종 사용된 키가 섞여있거나, 한국에서 등록이 불가능한 키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리전락)

 

때문에 구매할 때 유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불법적인 경로로 개인판매자들이 습득한 다음, 판매되는 게임 키들도 있어서 논란이 많습니다. 일부 게임사에서는 리셀러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게이머들을 강하게 비판하기도 했습니다.

 

물론 모든 리셀러가 불법적인 방법을 이용하는 건 아닙니다. 그리고 소비자 입장에선 가장 저렴한 방법을 찾는 게 우선인데 불법적인 경우도 있다니 혼란스러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리셀러에 대해 알고 계시고, 이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않으신다면, DL Compare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리셀러 사이트들간에 가격비교를 통해 게임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쉽게 사이트 이용이 가능하다

 

사용방법은 동일합니다. 게임을 검색하시면 [플랫폼]을 선택하시고 [어떤 에디션인지]를 선택하시면, 최저가가 제일 상단에 오도록 정렬됩니다.

 

하지만 리셀러사이트들은 대부분 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1달러 내외의 오차가 있습니다. 이부분 유의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DLCompare.com

Compare CD-Keys and DLCs prices. Buy PC and console games at the lowest price (Steam, Origin, Battle.net, Epic Games Store, Sony PSN, Xbox Live)

www.dlcompare.com

 

 

3. SteamDB

스팀DB

웹 사이트 이름 : Steam DB

사이트 종류 : Steam게임에 대한 다양한 데이터 조회, 세일 정보, 패치 노트 조회

언어 : 영어

 

Steam DB는 스팀게임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실시간으로 어떤 게임들이 몇명의 유저들을 가지고 있는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고 있는지 체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는 보통 기본적인 유저수가 필요한 멀티플레이 위주의 게임을 구매할 때 이용하기 좋습니다.

예를 들어 생존 멀티플레이 FPS게임을 구매했는데, 그 게임의 유저수가 너무 적어서 매칭하는데에 30분씩 걸린다면 다른 유저수가 많은 게임을 구매하는 것이 낫겠죠?

 

또한 새로운 게임들이 출시되었을 때, 트렌드 그래프도 제공하기 때문에 신작게임의 지표를 확인하기도 좋습니다.

 

이외에도 위의 메뉴 탭에서 세일정보, 계산기(할인계산기), 패치노트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Steam Database

This tool was made to give better insight into the applications that Steam has in its absolutely huge database.

steamdb.info

 

 

4. ITCM (한국 커뮤니티)

ITCM

웹 사이트 이름 : ITCM

사이트 종류 : 커뮤니티, 리뷰제공, 할인정보제공

언어 : 한국어

 

ITCM은 몇 남지 않은 국내 IT제품 리뷰 커뮤니티입니다.

주로 CPU, VGA, 모니터 등 다양한 IT기기 리뷰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하지만 [할인/무료정보] 메뉴에서는 다양하고 많은 할인정보들이 많이 게시됩니다.

 

활성화가 잘 되어있다

 

여기에 올라오는 모든 정보는 직접 유저분들이 올려주시는 글입니다.

 

때문에 정보가 빠질 법 한데요 오히려 다른 커뮤니티보다 더 꼼꼼하게 인디게임들도 자주 올라오곤 합니다.

또한 비자카드할인이나 마일리지할인 등 연계할인 방법을 통한 추가할인 팁도 종종 올라오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한글 할인정보 사이트를 찾으신다면 ITCM도 즐겨찾기에 추가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게임 할인/무료 - ITCM

게임, PC, IT, 뉴스, 공략, 스팀, 스팀게임, 스팀비비, 오리진, 아이티커뮤니케이션, 아이티씨엠, 잇셈

itcm.co.kr

 

 

5. 루리웹 - 핫딜 게시판

다음루리웹

 

루리웹은 꽤 오래된 게임/서브컬쳐 커뮤니티로 다양한 게임공략과 뉴스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여기서 핫딜게시판에 가보시면, 게임과 관련된 굿즈 할인이나, 다양한 주변기기 할인 정보가 게시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생활용품이나 의류, 식품 등 여러가지 할인정보들이 올라오니, 관심있는 분들은 즐겨찾기에 추가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유저 예판 핫딜 뽐뿌 게시판 | 루리웹

들어올 땐 마음대로인 루리웹 메인으로 들어오도록 해

bbs.ruliweb.com

 

 

6. 그린 맨 게이밍

그린맨게이밍

그린 맨 게이밍은 위에서 말씀드렸던 DL Compare처럼 가격비교와 동시에 게임을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그린 맨 게이밍의 경우, 리셀러 사이트가 아니라 공식 판매처이기 때문에 리셀러 키에 대한 위협없이 안전하게 구매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린 맨 게이밍은 할인을 굉장히 자주하는 사이트로 기억하고 있는데요, 할인율이 계속 변하기 때문에 타임세일을 노려서 좋은 가격으로 게 가장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린 맨 게이밍은 아예 예약구매를 하는 경우에 게임을 구매하거나, 혹은 타임세일이나 기념일세일 때 쿠폰과 할인율이 가장 높아집니다. 이 때를 노려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FM을 그린맨게이밍에서 구매했었는데요, 당시 크리스마스 세일기간이었기 때문에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상시가로 게임을 구매하는 것을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이나 세일 때만 게임을 구매하는 분들에게 즐겨찾기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기념일 기간에 한번 씩 들어가보면 괜찮은 딜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7. 파나티컬 (Fanatical)

앗 호라이즌 컴플리트 에디션이 20.49....! 사고싶다..

파나티컬은 SEGA, 워너브로스, 유비소프트, 베데스타 게임들을 포함한 6000개 이상의 게임을 판매중인 사이트입니다. 특히 블랙프라이데이나 여름/겨울 세일에 종종 최저가를 기록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평소에는 'Flash Deal'이라고 해서 타임세일을 하는데 이 때 정말 저렴한 가격에 명작들을 건지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보통 플래시 딜로 나오는 게임들은 출시된지 조금 된 명작게임들을 많이 하니 종종 들려서 타임세일을 노려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Fanatical | Buy PC Games, Steam Keys, Game Bundles

Get massive savings on exclusive Steam bundles and great PC, Mac, and Linux games - updated daily. Join our community of over 2.6 million gamers -...

www.fanatical.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게이머를 위한 게임 할인 비교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최근에는 다양한 사이트들이 많이 생겼는데, 그에 비해 게임가격을 비교하는 방법은 아직 많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하고 싶은 또 다른 꿀팁들

 

PC 오픈월드 게임 추천 TOP5 2021년 신작기준

이번 포스팅에서는 PC 오픈월드 추천 게임 TOP5를 선정해보겠습니다. 이후 간략히 게임들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순위자체는 제 주관적인 기준으로 정렬되었지만, 사람마다 같은 게임이어

presentlife.tistory.com

 

PC 모바일 게임 신작 추천 순위 (2021 출시 예정작)

11월에 출시 예정인 모바일과 PC게임들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연말직전이니만큼 많은 PC 모바일 게임 신작들이 출시를 압두고 있는데요, 이 중에서 관심을 가지고 살펴볼만한 게임들을 가져와봤

presentlife.tistory.com

 

배틀필드 2042, 1000원으로 10시간 체험해보기 (Xbox game pass)

최대 FPS 기대작 배틀필드 2042 최근 배틀필드 신작인 배틀필드 2042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출시 전 베타에서는 배틀필드 2042가 기존 배틀필드와 너무 다른 게임 같다는 비판도 있었지만, 배틀

presentlif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