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넘 트위터 바로가기, 손흥민 이모지 사용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도 처음 알게 되어 너무 신기했던 손흥민 선수의 이모지 사용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현재 영국 프리미어리그의 토트넘 훗스퍼 소속으로 최고의 시즌을 보내고 있습니다. 때문에 많은 한국 팬들이 밤잠을 설쳐가면서 프리미어리그를 시청하고, 토트넘 구단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토트넘 구단 또한 이러한 인기를 인지하고, 토트넘 한정 콘텐츠를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공개하거나, 별도로 손흥민 선수의 한국어 인터뷰와 인삿말들을 SNS를 통해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난 2021년 1월에 토트넘의 많은 SNS 공식 계정 중 트위터에서 손흥민 선수 한정판 이모지를 공유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함께 살펴보시겠습니다.

트위터 한정판 손흥민 이모지, 5가지 해시태그로 사용

손흥민 이모지, 출처 : SPURS_KR 트위터

 

Tottenham Hotspur 🇰🇷(@Spurs_KR) 님 | 트위터

@Spurs_KR 님 언뮤트하기 @Spurs_KR 님 뮤트하기 팔로우 @Spurs_KR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Spurs_KR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Spurs_KR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Spurs_KR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Spurs_KR님 차단 해

twitter.com

 

손흥민 선수의 소속팀인 토트넘 훗스퍼에서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트위터 등의 SNS에 구단 공식 계정을 개설하고, 응원하는 팬들을 위해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1월에 손흥민 선수를 응원하는 한국팬들을 위해서 공식 한국어 트위터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이 계정은 영문계정과는 별도로 오로지 한국어를 사용하는 팬들만을 위해 구단에서 운영하는 공식 계정입니다.

 

이렇게 공개된 구단의 공식 한국어 계정과 함께, 특별한 선물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그것이 바로 트위터에서 누구난 자유롭게 사용이가능한, 손흥민의 스페셜 이모지입니다.

 

손흥민 선수의 스페셜 이모지는 손흥민 선수의 활약에 리액션을 하는 용도로 트위터의 팬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이모지 사용방법

트위터 공식 계정에서 공개된 5가지 이모지

이모지는 총 5가지 종류의 해시태그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아래는 해당되는 5가지 해시태그 목록입니다.

 

#손흥민

#토트넘

#HeungMinSon

#Sonny

#NiceOneSonny

 

손흥민 선수의 이모지를 사용해보기 위해서는, 트윗을 남길 때에 위 다섯가지 해시태그를 활용하면 됩니다. #손흥민,#토트넘,#HeungMinSon,#Sonny,#NiceOneSonny를 트윗 내에 해시태그로 사용하게 되면, 위 사진의 이모지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마치며

저 또한 손흥민 선수의 팬으로서 현재 프리미어리그를 유료결제해서 매 경기 응원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팬여러분 모두 해당 이모지를 사용해서 함께 응원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