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웹툰 사이트 추천, 출석체크 이벤트

안녕하세요. 최근 다양한 웹툰 서비스들이 생겨나고 있고, 그만큼 사람들도 재미있는 웹툰들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 꾸준히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웹툰 서비스를 찿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레진 코믹스, 네이버 웹툰 등등 다양한 웹툰 플랫폼들이 있지만, 이번에 소개하고 추천드리고 싶은 웹툰 플랫폼은 투믹스라는 사이트입니다.

투믹스, 가성비 웹툰 사이트 추천

웹툰 플랫폼, 투믹스 바로가기 링크와 소개

웹툰 플랫폼, 투믹스

 

투믹스라는 웹툰 플랫폼입니다. 판타지, 무협, 로맨스부터 시작해서 19금 성인만화까지 다양한 작품들이 연재되고 있습니다. 기타 플랫폼들과 달리 조금 더 재미와 자극에 초점을 맞춘 작품들이 많습니다.

 

우선 메인에 걸려있는 그림체들만 하더라도, 다양한 개성이나 대중성을 생각하여 많은 부분에서 제약을 거는 네이버 웹툰과는 다른 그림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투믹스는 PC의 경우, 웹으로 접속이가능하고 이외에는 안드로이드 전용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투믹스 또한 작품들을 본격적으로 보기위해서는 과금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플랫폼보다 추천하고 싶은 이유들이 있습니다. 바로 가성비입니다.

 

가성비를 만드는 여러가지 이벤트와 투믹스만의 시스템

다른 플랫폼들과 달리, 투믹스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무료로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돈을 지불하고 본다고 하더라도, 작품들을 큰 폭으로 할인해서 볼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일시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가 아닌, 투믹스에서 지속적으로 이용하여 돈을 아껴가며 웹툰을 볼 수 있는 가성비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인기 웹툰을 매일 무료로 볼 수 있는 나만무료 시스템

인기 웹툰을 매일 무료로 볼 수 있는 나만무료 시스템

바로 나만무료라는 시스템입니다. 투믹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뒤에, 해당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나만보기'메뉴를 들어가시면 됩니다.

 

나만 무료에는 대부분의 투믹스내 인기작품들이 나와있습니다. 이중에서 마음에 드는 몇개 작품들을 골라서, 매일매일 무료로 한화씩 감상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좋은 점은 작품에 따라 12시간에 한 번씩 감상이 가능한 것입니다. 카카오페이지의 경우, 하루에 1화씩만 무료로 볼 수 있는 것으로 정해져있습니다. 그것은 어느작품이든 예외가 없습니다. 하지만 투믹스의 경우, 많은 작품들이 12시간 간격으로 무료로 작품들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최대로 활용하면, 하루에 2화씩 무료로 보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플랫폼 대비 두배로 돈을 아낄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 이벤트, 상시 할인 이벤트들을 통한 무료코인획득

출석체크 이벤트로 얻는 무료코인들

투믹스의 가성비를 좋게 만드는 또 다른 요인들입니다. 바로 출석체크 이벤트와 상시할인 이벤트들입니다.

 

출석체크의 경우, 매일 출석하면 최대 10코인까지 수령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 최대 10코인이라는 것이 출석체크 다해서 10코인이 아니라, 매일매일 1~10코인까지 획득이 가능합니다. 

 

매일매일 무료 2화 + 출석체크 1~10코인을 활용하면 1일당 최소 3화이상을 무료로 감상하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다른 서비스들처럼 무료충전소도 운영중이다

물론 다른 웹툰 서비스들처럼 무료충전소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무료 충전소를 통해 코인을 충전해서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무료 코인들을 충분히 활용해서 작품들을 본 후에, 결제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느껴지면 그 때가서 결제를 하고 웹툰을 보는 것이 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우선 작품들을 둘러본 후에, 과금을 할지말지 결정하는 것을 추천

우선 작품들을 둘러본 후에, 과금을 할지말지 결정하는 것을 추천

저는 웹툰을 선택적으로 보는 편입니다. 한정된 시간 안에 최대한 재미있고, 나에게 맞는 웹툰을 저렴한 가격에 보고싶기 때문입니다.

 

탑툰은 이러한 저에게 매우 적합한 웹툰 플랫폼입니다. 우선 무료로 충분히 작품들을 어느정도 감상하는 것이 가능하고, 우선 읽어보면서 해당 작품이 나에게 맞는지, 또 작가분이 재미있게 이야기를 끌어나갈 수 있는지 판단하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어차피 웹툰을 과금해서 볼거라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과금해도 아까울일이 없도록 보는 것이 최선의 방법일 것입니다.